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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에서 구매한 위조품 110% 보상제 협력 브랜드 제품이 11번가를 통한 감정의뢰 결과 위조품으로 최종 확인된 경우
주문금액을 100% 전액 환불하고 주문금액의 10%(배송비 제외)를 OK캐쉬백으로 추가적립 해드리는 11번가의 소비자 보호제도입니다.
(단,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상 경과되었거나, 취소 또는 반품진행으로 환불되었거나 환불예정인 경우는 접수대상에서 제외됨)
위조품 보상제 프로세스
STEP 1 11번가 구매제품이 위조품으로 의심될 경우 위조품 110%보상제 협력브랜드인지 확인
STEP 2 위조품110%보상제 협력브랜드로 확인되었고 접속불가사항이 없을 경우 위조품 의심사유를 상세히 기재한 후 신고 접수
STEP 3 11번가 위조품 100% 보상제 담당자가 감정처를 통하여 감정가능여부를 최종 확인한 후 유의사항 및 사전동의사항 안내, 이후 지정발송주소로 구매자가 직접 물품 방송(착불, 11번가 비용부담)
STEP 4 입고된 실품을 확인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 해당 브랜드 감정처로 물품 전달 및 감정 진행(접수일로부터 2~3주, 단 감정처 상황에 따라 3개월 이상 소요 또는 감정실패 가능)
STEP 5 감정결과 위조품으로 최종 판정된 경우 구매자에게 위조품 사실 및 환불 보상 절차 안내 감정결과 정품으로 확인되었거나 최종 감정실패 시 구매장게 감정결과 안내후 무상으로 재발송
STEP 6 주문대금의 100%는 환불(청약철회), 주문금액의 10%는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으로 추가 적립(단, 배송비는 포인트 지급대상에서 제외됨)
위조품 110% 보상제 협력 브랜드
하단의 안내된 위조품 100% 보상제 협력브랜드의 상품만 감정 지원이 가능합니다.
각 브랜드사의 정책 및 원 권리자의 요구에 따라 상표가 게시되지 않거나 감정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사의 현지 감정처 사정에 따라 감정 소요기간이 장시간 필요하거나(3개월) 감정 진행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협력브랜드사 제품이더라도 특정 제품의 경우 감정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감정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해체가 필요한 경우 사전 안내 드립니다.
중고, 사은품, 증정품, 테스터 상품은 협력 브랜드라도 감정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FASHION 이세이미야케 캘빈 클라인 빈폴 스포츠 (주)동일드방레 켈빈클라인 진 플리츠 플리즈 루이비통 빈폴 골프 빈폴 스포츠 빈폴 키즈(온라인전용) 스빈폴 레이디 빈폴 맨 준지 르베이지 구호 로가디스 갤럭시 에잇세컨즈 켈빈클라인 언더웨어 샤넬 루이비통 (주)동일드방레 캘빈 클라인 에잇세컨즈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SPORTS & OUTDOORS 풋조이 케이투 먼싱웨어 타키 네파 컬럼비아 르꼬끄 스포르티브 아식스 아식스 타이틀리스트 휠라 띵크세이프티케이투 네파 데상트 휠라 케이투 아이더 타키 마운틴 하드웨어 컬럼비아 라이크빈 아이더 노스페이스 라이크빈 노스페이스 데상트 PATAGONIA 파타고니아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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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 & BEAUTY 아이오페 한율 에뛰드하우스 헤라 이니스프리 마몽드 라네즈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라쿠스(ARAX) PITTA
위조품 판매자 제재 안내
11번가는 위조품 판매자의 영업활동을 즉시 제한하고, 해당 판매자를 사법기관에서 수사 의뢰 할 수 있습니다.
또 피해자로부터 인도받은 위조품은 수사기관에 증거품으로 제출하게 됩니다.
환불 및 보상 등의 기타 제반 비용은 위조품 판매자에게 채권 추심하여, 필요 시 민사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접수전 주의사항
- 구매물품을 직접 보유하고 있고 수령상태 그대로 위조품 보상제 담당자 측으로 발송한 경우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위조품 여부를 불문하고 구매확정 이전에 취소되어 구매대금 전액이 환불된 경우에는 본 110%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 상표권자, 감정단속권한을 부여받은 대리인, 수사기관의 감정소견 통지가 아닌 특정 매장 직원의 의견 또는 A/S 센터의 접수불가 소견, 사설 감정업체의 견해만으로 위조품 여부를 판단할 수 없으며 위조품 보상제를 통한 보상에 대한 근거 또한 될 수 없습니다.
- 전세계 배송상품으로 해외발송된 제품은 위보제 접수 및 감정, 보상이 불가합니다.
- 위조품 110% 보상제 협력브랜드 제품이더라도 구매제품과 수령제품이 불일치하거나 부속물품이 누락된 경우 또는 제품의 훼손정도가 심하여 감정의뢰가 어려울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감정 결과 위조품으로 판정된 이후 해당 물품을 11번가로 인도할 경우에만 해당 주문에 대한 환불 및 보상이 가능하며, 감정처의 감정소견 통지 확인 이전에는 선환불조치 등의 선보상은 불가합니다.
- 11번가 ID가 없는 비회원, SNS가입고객의 경우 추가 10% OK캐시백 적립이 불가합니다.
- 위조품 110% 보상제 목적에 위배되는 정황이 확인된 경우 보상을 거부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위조품보상제 담당자의 사전안내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상담 품질을 위하여 통화내용은 녹음되고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조품 110% 신청하기

주의사항 및 상세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습니까?

위조품110% 보상제 FAQ
  • 국내 상표로 등록되어 있으며 11번가 협력 브랜드 상표권자로부터 감정처를 통해 위조품임을 확인될 경우 위조품 110% 보상제 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해당 상품을 수령한 후 반품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어야 해당 물품에 대한 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취소되었거나 반품 완료되어 환불된 경우에는 위조품 보상제 접수가 불가합니다. 위조품 여부를 불문하고 구매확정 이전에 취소되어 구매대금 전액이 환불된 경우 또한 본 110%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위조품 의심 제품이 아닌 제품 하자 또는 오 배송 제품의 경우 위조품보상제를 통한 처리는 불가하며, 반품 및 교환 관련 문의는 판매자 또는?11번가 고객센터 측을 통하여 확인하여 주셔야 합니다.?

  • 11번가에서 구매한 위조품 의심상품 실물을 확보한 후 위조품 감정의뢰가 가능하므로 상품을 배송받기 이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위조품 여부를 불문하고 구매확정 이전에 구매취소되어 구매대금 전액이 환불된 경우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 중고 및 리퍼비쉬 제품의 경우 배송 및 개봉, 사용 등의 과정을 거쳤기에 최초의 제품상태를 확인할 수 없기에 정확한 감정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가 불가하며, 새 제품을 구매한 경우라도 이미 사용 및 세탁하여 제품이 변형, 훼손되었거나 제품의 소재나 특성 상 개봉 후 정상 감정이 불가한 경우에도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가 불가합니다.

  • 11번가의 위조품 110% 보상제는 본 페이지에 안내된 협력 브랜드만을 대상으로 하기에, 11번가를 통한 감정의뢰를 전제로 하는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는 불가합니다.?소비자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협력 브랜드를 지속 유치할 예정입니다.

  • 위조품 여부는 위조품 감정 권한을 보유한 상표권자 또는 특허청, 세관 등 수사기관을 통해 확인 받아야만 합니다. 따라서 매장 직원의 의견, 또는 A/S 센터의 접수불가 소견, 상표권자의 지정 감정처가 아닌 사설 감정업체의 견해 등은 권리자의 의견으로 볼 수 없으며, 이를 근거로 위조품 여부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 위조품 보상제 담당자가 실제 발송한 제품과 구매이력을 확인했을 때 구성품에 누락이 있거나 구입제품과 다른 제품을 발송한 경우 또는 제품 훼손, 사용감 등으로 인하여 감정진행이 불가할 경우 해당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 외 해외 감정 등 감정처 사정에 따라 장기 지연되거나 최종 감정에 실패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발송하여 위조품보상제로 접수할 경우 그로 인한 손해배상 등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위조품 보상제 신고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만,?고객피해보상 목적에 위배되는 정황이 확인된 경우 보상을 거부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감정기간은 국내 평균 2~3주, 해외 감정처로 감정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최장 3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감정처에서 11번가 측으로 감정소견을 통지하는 즉시 보상절차가 진행되지만 각 브랜드사의 정책, 현지 사정에 따라 실제 보상이 되기까지는?통상 1개월 이상, 최장 3개월 이상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위조품 판매자에 대한 수사진행사항은 대한민국 관련 법률에 따라 공개가 불가합니다.

  • 위조품 110% 보상제는 위조품 구매로 인한 순수한 소비자 피해를 구제하고 온라인상에서의 위조품 유통 근절을 위해 상표권자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시행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목적에 의한 감정서 발급은 불가합니다. 단, 위조품으로 확인 된 건은 수사진행 시 상표권자가 직접 사법기관 측으로 감정서를 제출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ID? 명의자 본인확인절차는 반드시 필요하며, 구매이력이 확인되는 ID 명의자가 직접 신청하거나 혹은 ID 명의자 동의 진행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